review

커뮤니티

여행후기

티로그테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후기^^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학암포노을펜션
댓글 1건 조회 8,424회 작성일 20-10-29 08:54

본문

안녕하세요~ 얼마 전 팬션 이용한 사람이에요.^^ 바닷가에서 가까운 위치라 조개도 잡기 좋았고 팬션이 깔끔하고 전망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.^^ 다음에 학암포에 또 간다면 노을 팬션을 이용할 예정이에요~ 저 그런데 한가지 건의사항이 있는데요~ 팬션에 있는 강아지,,키우시는것 같은데 팬션 관리에 바쁘시겠지만 조금 신경 써 주셨으면 해서요.. 물론 신경 쓰고 잘 돌보시겠지만,, 밥그릇이랑 물그릇이 다 녹슬어 있고 물그릇에도 커다란 돌이 들어가 있고 흙이 많이 가라앉아 있어 먹을 수 없겠더라구요.. 집도 철로 만든 우리같은 거라서 오늘같이 비가 오거나 하면 비도 맞을테고 그럴텐데,,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사람으로서 좀 보기에 안타까웠어요. 팬션에 놀러오는 사람들이 보기에도 좀 안좋을수도 있을것 같구요.. 강아지 성격도 온순하고 정말 착하던데 재롱도 잘 피우고.. 줄도 좀 길게 해서 활동하기 좋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~ 강아지도 소중한 생명이니 많이 예뻐해주세요~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구요~ 팬션 더더욱 발전하시길 바랄께요~ 수고하세요~^^


 글쓴이 : 홍시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학암포노을펜션님의 댓글

학암포노을펜션 작성일

학암포노을펜션 09-09-22 08:40
네~안녕하세요. 우선 감사드립니다. 그런데 예전에 개를 키웠지만 지금은 키우지않습니다^^  안키운지 한참되었어요~ 혹시 다시 키우게되면 더 신경쓸게요.
(신경을 안쓴건 아님^^) 또 놀러오세요^^
홍시 09-09-27 15:31
아,,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,, 그러면 팬션 마당에 있던 갈색이랑 흰색 얼룩에 눈동자가 좀 노란색이던 개는 누가 키우는건가요?